베리모먼트 로고

METHOD

Planning METHOD

Journey to define strategic idea
  • Problem . Definition

    새로운 가능성의 출발은 핵심적인 문제점의 규정으로부터

  • Objective . Goal

    커뮤니케이션으로 해결해야 할 구체적이고 세부적인 과제는

  • Segmented Target . Value Proposition

    목표 달성을 위해 표적 시장과 소비자에게 어떤 가치를 주어야 하는가

  • Key Message . Big Idea

    소비자를 움직이기 위한 메시지와 아이디어는 무엇인가

Creating METHOD

Journey to create branded contents
  • Boundless . Limitless

    경계와 한계를 넘나드는 컨텐츠

  • Wannabe . Beneficial

    감성을 자극하는 혹은 니즈를 건드리는

  • Different . Acceptable

    차별화 그리고 그 차이를 인정하게 하는

  • Well-made . Good-reputation

    충분한 완성도와 좋은 평판

Delivering METHOD

Journey to deliver the message
  • Touchpoint . Media neutral

    매체가 아닌 타겟 이 중심이 되는 접점의 설정

  • Owned Media . Earned Media

    먹고 보고 즐기고 일하는 모든 것이 접점

  • Budget . Cost

    중요한 것은 가능한 예산과 비용의 효율적 분배

  • Impact . Dormient

    인상적이거나 지배적인 전달 효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