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가능성의 출발은 핵심적인 문제점의 규정으로부터
커뮤니케이션으로 해결해야 할 구체적이고 세부적인 과제는
목표 달성을 위해 표적 시장과 소비자에게 어떤 가치를 주어야 하는가
소비자를 움직이기 위한 메시지와 아이디어는 무엇인가
경계와 한계를 넘나드는 컨텐츠
감성을 자극하는 혹은 니즈를 건드리는
차별화 그리고 그 차이를 인정하게 하는
충분한 완성도와 좋은 평판
매체가 아닌 타겟 이 중심이 되는 접점의 설정
먹고 보고 즐기고 일하는 모든 것이 접점
중요한 것은 가능한 예산과 비용의 효율적 분배
인상적이거나 지배적인 전달 효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