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모먼트 로고

PORTFOLIO
[웅진씽크빅] 바른교육 큰사람
  • 22-07-12
  • 65

[웅진씽크빅] 바른교육 큰사람 


Mission 

웅진씽크빅의 이념과 가치를 전달 할 수 있는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략 전개 


▶ Method 

교육이 가진 가치를 전달함으로서, 웅진씽크빅의 브랜드 철학을 캠페인으로 전개


▶ Result 

웅진 씽크빅의 교육문화선도기업 1위 달성 2011년 대한민국 광고대상 영상, 라디오 대상 주요 2개 부문 최초 동시 석권 2012년 한국의 성공 캠페인, 올해의 캠페인 대상 2013년 대한민국 광고대상 디자인 동상 바른 교육 큰사람” 캠페인 집행으로 광고선호도, 브랜드 인지도 1위 달성 2011년 대한민국 광고대상 영상,라디오 대상 (2관왕) 주요 2개 부문 최초 동시석권 2012년 한국의 성공캠페인, 올해의 캠페인 대상 / 2013년 대한민국 광고대상 디자인 동상